고객 지원 정책
1. 고객 지원 범위
A. 고객 지원은 코리아보드게임즈 웹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.
B. 고객 지원은 상품의 기능이나 기능상의 하자로 제한되며, 상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C. 접수 시 영수증이 없는 경우 유상서비스로 안내됩니다. 영수증을 받지 않거나 분실한 경우 또는 그 밖에 사유로 구매 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
상품 박스 뒷면의 제조 일자로 영수증을 대체할 수 있으며, 제조 일자 기준 6개월 후를 구매일로 기산하여 처리합니다.
2. 고객 지원 제한 사항
A.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은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합니다.
B. 일부 상품에 한하여 타 제조사, 총판에서 직접 A/S를 처리합니다. (젬블로 시리즈, 라온 시리즈 등), 6형제바둑(신의한수 시리즈 등)
C. 단종된 상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
D.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.
4. 교환/환불 배송 정책
A. 모든 A/S는 택배로 발송되며, 접수일로부터 2~3일 이내 택배사에 인계됩니다.
B. 퀵 서비스, 우편 발송, 방문 수령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
C. 배송비는 기본운임 3,000원이며 제주 및 도서·산간 지역은 기본운임에 3,000원이 추가됩니다.
D.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 재발송 또는 요청에 의해 환불 처리됩니다.
E. 교환 시 상품 박스에 송장을 붙인 경우 상품 가치 훼손으로 반송 또는 A/S가 불가합니다. 별도 박스에 포장 부탁드립니다.
F. 잘못 기입한 정보(상품명, 상세 요청사항 미기재, 불량사진 미첨부, 개인정보 등)로 인한 A/S 오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이로 인한 재 처리는 지연될 수 있으며 추가 배송비, 구성물 금액 등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